올 한해도 동문님들 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더 큰 희망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지난 정기 총회 및 송년회에는 동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이 함께 하여 예년과 같이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오는 모임에는 동문님들의 더욱 적극적인 참여와 애정으로, 연락이 닿지 않았던 동문들의 근황도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반가운 자리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올해도 우리 동문회에서는 변함없이 동문 재단의 장학금 수여식이 있었으며 우수한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그들의 미래를  더욱 밝힐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동문회의 각 기별 모임 역시 더욱 더 활성화가 되기 위해 기간사장님들을 중심으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친구는 긴 시간이 흐른 뒤에 만나게 되어도 어색함이 없고 떨어져 있었던 시간이 무색할 정도로 금세 예전처럼 가까워지곤 합니다.  바쁜 일상에 쫓기어 깊은 추억 속에서만 간직하고 있던 친구들의 모습을 기별 모임을 통해 다시금 꺼내볼 수 있도록 우리 동문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참여가 필요 할 것 입니다.

또한 여러모로 부족한 제가 우리 전자 동문회의 회장직을 연임하게 되어 어깨가 무겁습니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고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시어 동문회가 조금씩 더 활기찬 모습을 띄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우리 동문들의 사랑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올 한해에도 전자동문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오며, 저와 임원들도 동문회의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들의 무한한 건승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서울대학교 전자동문회 회장 이희국 배상